 
                    
김진열 경북 군위군수는 지난 1월 27일 군위읍 하곡리를 시작으로 진행한 180개 마을별 주민 간담회를 지난달 25일 마무리했다.
김 군수의 마을별 주민간담회는 지난 1월 진행했던 읍면 방문에 이어 두 번째 현장 행정으로, 마을회관에서 진행해 격의 없고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평소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됐다.
마을별 주민 간담회 자리에서 김 군수는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 확정, 삼국유사의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아시아태평양 지역 목록 등재 등은 군민들이 힘을 모아 주었기에 이루어 낼 수 있었다"며 군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대구 편입 후 대구광역시 첨단산업단지 유치, 대구광역시·군위군 연계 도시계획 확정 등 군위군의 백년대계를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진열 군수는 "마을 어르신들의 편안한 모습에 흡족하며 마을지도자분들이 어르신들을 잘 모시고 화합하는 동네로 이끌고 있어 감사하다. 어르신들께서는 건강을 잘 챙겨서 집집마다 웃음꽃 넘치는 계묘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진열 군수의 주민 간담회에는 박수현 군위군의회 의장과 의원들이 동행한 가운데 긴급을 요하는 건의 사항은 현지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하고, 예산이 수반돼야 하는 사항은 우선순위를 정해 적극적으로 추진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