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WBC TV중계로 KBO리그 시범경기 오후 2시 스타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매일신문 DB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매일신문 DB

KBO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일정을 고려해 올 시즌 시범경기 시간을 일부 조정했다.

KBO는 오는 13, 14일과 16일에 열리는 시범경기 시작 시간을 기존보다 한 시간 늦춰 오후 2시로 변경한다고 7일 밝혔다.

KBO는 "TV 중계 편성 상 WBC 타 조의 경기 시간과 중복됨에 따라 팬들에게 원활한 시범경기 중계방송을 제공하기 위해 개시 시간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25일과 27일 열리는 시범경기는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선수들의 야간 경기 적응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오후 6시에 열리는 저녁 경기로 바뀌었다.

올 시즌 시범경기는 이달 13∼28일에 걸쳐 팀당 14경기씩 총 70경기로 편성됐다.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13일부터 21일까지 SSG를 시작으로 LG, kt, 롯데 등과 시범경기 2연전을 이어간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