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35대 총재 김세용)는 지난 8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제35회 지구연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즐거운 봉사 자랑스러운 라이온"이라는 제35대 김세용L 총재의 슬로건 아래 지난 1년 동안 클럽봉사, 지역합동봉사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한 라이오니즘 확산과 지역사랑을 확인하고 축하하는 라이온들만의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이사 구제길 라이온을 비롯하여 국제이사 이계오 라이온, 국제라이온스 재단이사 오인교 라이온, 연규주 356복합지구의장을 비롯한 많은 라이온스 인사들과 이철우 경북도 도지사, 주낙영 경주시장, 및 라이온스 회원, 및 가족 약 5,000명이 참석했다.
차기 경북지구를 이끌어갈 당선총재로 곽동훈 라이온을 공포했으며 지난 1년간 봉사활동에 앞장 선 제35대 김세용 총재의 노고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에선 지난 1년간 봉사활동에 앞장 선 라이온스 클럽과 라이온 회원들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곽동훈 차기 당선총재는 "참여와 봉사"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클럽 확장과 회원확장을 우선으로 라이온스 교육, 전 회원 LCIF기금 100불 기탁, 지역 합동 봉사 등을 중점사업으로 전개할 것을 약속하는 인사말을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는 불우이웃 백내장 시술과 같은 시력 우선사업, 당뇨병 캠페인, 장애인 이동차량지원, 지역봉사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적 봉사단체로 발돋움 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