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hc그룹 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황제성 ‘킹스미스’ 사인회 개최

사진= bhc 제공
사진= bhc 제공

bhc그룹의 슈퍼두퍼가 2호 매장인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팬사인회와 굿즈 및 바우처 제공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오픈 후 첫 주말인 29일 오전 11시부터는 '킹스미스'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킹스미스'는 대세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한 캐릭터다. '킹스미스'는 실제 커버 당사자인 샘스미스가 언급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캐릭터이자, 현재 숏폼에서 가장 주목 받는 콘텐츠 중 하나다.

'킹스미스' 팬 사인회에 앞서 공식 오픈일 26일에도 당일 공개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오전 10시 반과 오후 2시에 유명 샐럽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에는 팬 사인회를 비롯해, 선착순 방문객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굿즈가 제공되며, 27일~28일 양일간은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공식 오픈 이벤트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동시에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버거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홍대에서 슈퍼두퍼만이 선사할 수 있는 풍부한 맛과 여유로움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