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공현주)은 2일 김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4월 청렴·친절 교직원으로 하은경 개령서부초등학교 교무행정사를 선정해 부상 및 꽃다발을 전달했다.
하은경 교무행정사는 항상 밝은 미소로 도움이 필요한 학부모와 교직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문제를 해결하고 학교 내외 환경 정리에 앞장서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데 주된 역할을 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현주 김천교육장은 "학교 일선에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하면서도 학부모님과 학생, 그리고 교직원들에게 친절한 분들 덕분에 우리 김천교육이 더욱 발전한다"며 "이러한 분위기를 확산하고 정착시켜 학생들이 더욱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천교육지원청은 모두가 행복한 김천교육을 실현하고, 직원 상호 간 존중과 칭찬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해 조직 청렴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역 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친절 공무원을 추천받아 선정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