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요키치 세컨드로 보낸 MVP 엠비드, 생애 첫 NBA 퍼스트팀 뽑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데토쿤보는 만장일치로 퍼스트팀…커리는 세컨드, 르브론은 서드

NBA 2022-2023시즌 퍼스트 팀 NBA 소셜 미디어.
NBA 2022-2023시즌 퍼스트 팀 NBA 소셜 미디어.

미국프로농구(NBA) 2022-2023시즌 MVP를 수상한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가 생애 처음으로 퍼스트 팀에 뽑혔다.

11일 NBA 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시즌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 중 포지션 별로 15명을 선정, 단계별로 베스트 5를 꾸렸다.

엠비드가 들어간 퍼스트 팀에는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 제이슨 테이텀(보스턴),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오클라호마시티), 루카 돈치치(댈러스)가 선정됐다.

미디어 패널의 투표로 선정된 퍼스트 팀에서는 아데토쿤보가 만장일치인 500점을 받은 가운데 길저스 알렉산더도 처음으로 뽑혔다.

이어 세컨드 팀에는 니콜라 요키치(덴버), 도너번 미첼(클리블랜드),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 지미 버틀러(마이애미), 제일런 브라운(보스턴)이 선정됐고, 서드 팀은 도만타스 사보니스, 디에런 폭스(이상 새크라멘토), 데이미언 릴러드(포틀랜드), 줄리어스 랜들(뉴욕),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로 구성됐다.

'킹' 제임스는 '올 NBA 팀'에 통산 19번째로 이름을 올려 이 부문 기록을 늘렸다.

제임스는 퍼스트 팀에 13번 선정됐고 세컨드 팀과 서드 팀에도 세 번씩 뽑혔다. 이 부문 2위는 코비 브라이언트, 팀 덩컨, 카림 압둘 자바의 15회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27일 국무회의에서 국회 입법 속도가 느리다며 불만을 표출하고, 체납 세금 징수를 위한 비상조치를 촉구했다. 그는 적정 임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 국회의 법안 절차 지연을 이유로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25%로 재인상하겠다고 발표하자, 한국 정부는 ...
제주도 노형동의 한 고깃집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사건이 발생해 피해자가 강력히 대응하고 있다. 피해자는 SNS를 통해 공중화장실에 부착된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