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9시 35분'의 인플루언서 송연우 대표가 주간동아 주최 '2023 대한민국 NO.1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동아일보가 후원하며 우수한 능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룬 기업, 브랜드, 사업가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깨끗한 지구는 곧 내 아이의 미래, 9시 35분에 아이의 미래를 담다'라는 슬로건을 내 건 송연우 대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의 미래를 위해 환경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며, 친환경 브랜드인 9시 35분의 인플루언서로서 활동 중이다.
또한 9시 35분 브랜드 제품 222만 개 판매를 돌파시켰으며 2022년, 2023년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송연우 대표는 "9시 35분의 인플루언서로서 이렇게 멋진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오늘에 만족하지 않고 멋진 나와 건강한 지구,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직접 행동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9시 35분이 친환경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