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케이뱅크와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신용카드로,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케이뱅크 계좌로만 결제계좌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는 ▲스타벅스에서 50% 할인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4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최대 18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 15일까지 17만원이상 결제하면 10월 16일까지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KB 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까지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2천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케이뱅크 앱 내 상품 탭의 카드 항목에서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