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6일 일요일(음력 6월20일)>

쥐띠(子)

▶36년생 크고 작은 불만들을 상대방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48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는 큰 소리를 내어서 불편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해요.
▶60년생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72년생 모든 일을 급하게 시작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84년생 열심히 해왔던 일들이 생각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적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얻게 되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49년생 오늘은 나에게 최고의 대접을 해주는 곳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년생 일이 잘 풀린다고 방심하거나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아야 끝까지 결과가 좋습니다.
▶73년생 오늘은 방탕한 하루를 보내지 않으려면 스스로 자기 통제를 잘 해야 합니다.
▶85년생 오늘은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아 각종 제의, 제안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친분이 두텁지 않은 사람에게 너무 과한 조언이나 충고는 피하는 게 좋아요.
▶50년생 무리해서 일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 안에서 일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2년생 큰 목표를 이뤄야 할 때이니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고 힘차게 나아가 보세요.
▶74년생 주어진 기회는 주위 눈치를 살피지 말고 반드시 잡아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해요.
▶86년생 스스로 해결하지 못한 일은 선배들과 함께 의논하고 조언에 귀 기울여 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일에 전념하고 부지런히 노력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년생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상승하면서 하던 일들이 활력을 찾아갈 수 있어요.
▶75년생 지금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순조롭게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겠네요.
▶87년생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여 방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용띠(辰)

▶40년생 한자리에만 있지 말고 집 주변 공원으로 가벼운 운동을 하러 가보세요.
▶52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해 버릴 수 있으니 마음의 화를 잘 다스리는 게 좋겠네요.
▶64년생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겨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하면 문제가 일어나지 않아요.
▶76년생 이것저것 많은 것을 다 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년생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아야 자신의 의견을 주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결정의 순간에 놓이게 되니 나타나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펴야 합니다.
▶53년생 오늘은 일진이 좋지 않으니 오랜 친분이 있는 사람들과 만나는 게 유리합니다.
▶65년생 자신감이 충만하니 하고자 하는 의욕이 상승하고, 실행력 또한 강해집니다.
▶77년생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찾아오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날이 될 수 있어요.
▶89년생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서 여러 사람과 친분을 쌓아가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午)

▶42년생 부업으로 시작한 것에서 적지만 금전적인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신경이 예민해지고 만사에 불만이 생길 수 있으니 하던 일을 중단하는 게 좋아요.
▶66년생 즉흥적으로 생각을 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하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할 때 성실하게 노력하면 좋은 일이 생기고 힘이 솟을 것입니다.
▶90년생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왜곡되게 보이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결정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 관리해야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55년생 오늘은 노력한 만큼 이익을 얻게 되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성과가 나타납니다.
▶67년생 어떤 어려움이 와도 최선을 다하면 거뜬히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79년생 자신의 실력이 인정받게 되어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1년생 좋은 기운을 유지하고 싶다면 원칙에 맞게 행동하고 과욕을 부리지 않아야 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가족들과 모여 자신의 마음이나 생각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아요.
▶56년생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나 가정에 즐거움이 넘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8년생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선배의 지혜와 인맥을 활용하는 게 유리해요.
▶80년생 오늘 결정을 내린 일들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92년생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의 내면을 볼 줄 알아야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酉)

▶45년생 금전적인 손실을 막고 싶다면 쓸데없는 오기는 부리지 않는 게 현명해요.
▶57년생 오늘은 이때까지와 다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아주 적합한 하루입니다.
▶69년생 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 사람과 상의하는 게 유리합니다.
▶81년생 지금까지 중요하게 메모해둔 것이 빛을 보게 만들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3년생 현재 상황과 여건에 집중하는 것이 변화를 시도하는 것보다는 좋은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자신이 가야 할 목표를 확실히 정한 후 지금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아요.
▶58년생 오늘은 평소보다 전화로 보는 업무나 개인적인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답니다.
▶70년생 주저하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면 반드시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82년생 더 나은 상황을 만들려는 모습을 보이면 후배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요.
▶94년생 여행 중에 마음이 잘 맞는 인연을 만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59년생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좋답니다.
▶71년생 목표가 설정되면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어 계획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계획한 만큼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이니 정확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야 합니다.
▶95년생 자신의 장점이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니 목표를 달성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