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7일 월요일(음력 6월21일)>

쥐띠(子)

▶36년생 누군가에 의해 억지로 뭔가를 하고 있다면, 당장 그만두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48년생 급하게 하려고 하면 할수록 오히려 지체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60년생 오늘은 인간적인 면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 주기에 적절한 하루입니다.
▶72년생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성과가 높아지니 열심히 뛰어다녀야 하는 날입니다.
▶84년생 말을 아끼고 다른 사람을 험담하는 말에는 동조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띠(丑)

▶37년생 나를 도우려는 사람이 많으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추진해도 좋을 겁니다.
▶49년생 운의 방향성이 바뀌어 좋은 운이 다가오고 있으니 큰 걱정이 없는 하루입니다.
▶61년생 해야 할 일도 많이 쌓이고 약속도 많아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73년생 추진 중인 일이 동료 덕분에 빨리 마무리되어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85년생 긍정적인 말이나 스스로 힘이 되는 단어를 사용하여 자신감을 높이도록 해요.

범띠(寅)

▶38년생 감수성이 강해지는 날이기 때문에 옛 추억이 떠오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0년생 섣불리 남의 일에 나서기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62년생 무슨 일을 하든지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쉽게 성과를 얻을 수 없는 날입니다.
▶74년생 주변으로부터 이성을 소개해주는 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는 운이 상승한답니다.
▶86년생 장래를 위한 선택에서 의견을 확실히 나타내야 상대에게 오해받지 않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정서적으로 안정이 찾아오니 신경 쓰이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릴 수 있어요.
▶51년생 주위 사람이 어떤 말을 해도 일관성 있게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평소보다 심신이 피곤하고 약해져 있으니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5년생 일에 전념하고 새롭게 변화를 추구하거나 실행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87년생 이직을 생각하고 있거나 새로운 일을 찾고 있다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남과 약속하기 전에 스스로 다짐한 약속부터 천천히 지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52년생 오늘은 쓸데없는 사담은 넣어두고 필요한 말만 간단명료하게 하는 게 유리합니다.
▶64년생 금전운이 바닥으로 향하고 있으니 돈과 관련한 일에 관심을 끄는 것이 유리해요.
▶76년생 오늘은 대인 관계의 변화로 새로운 만남과 교류가 늘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88년생 싱글이면 오늘은 이성을 만나기에 좋지 않은 운이니 억지로 찾으려 하지 말아요.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본인의 생각보다는 가족의 생각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3년생 사람들과 연관된 일에 문제가 발생해도 너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65년생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잘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집착하지 않도록 해요.
▶77년생 적극적으로 인맥의 폭을 넓히고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상대와 시비를 피하고 싶다면 비난이나 잔소리를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午)

▶42년생 별것 아닌 약속이라도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잡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년생 가까운 지인의 도움으로 근심거리가 하나씩 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년생 분수에 맞게 계획하여 부지런히 매진하여 나가면 순조롭게 일이 이루어지겠어요.
▶78년생 지금 즐거움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며 돈을 써야 할 곳 잘 구분해야 좋습니다.
▶90년생 오늘은 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을 잘 듣기만 해도 유리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소신대로 나아가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참고해도 좋아요.
▶55년생 일에 사적인 감정이 들어가면 구설수가 따르니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하도록 해요.
▶67년생 슬럼프를 겪었다면 오늘부터 서서히 벗어나서 원기를 회복할 수 있겠습니다.
▶79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결과에 대해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도록 해요.
▶91년생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진행하는 게 좋답니다.
▶56년생 오늘은 생활의 변화를 주고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것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8년생 일의 성과는 얼마나 열심히 움직이는지,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날입니다.
▶80년생 심신이 지치고 피곤한 날로서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지난날에 연연해서는 새롭게 시작하기 힘드니 미련을 떨쳐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큰 변화를 시도하지 않으면 무난하게 흘러가요.
▶57년생 사소한 문제에 대범한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실력을 갈고닦은 사람이라면 마침내 오늘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올 수 있어요.
▶81년생 평소에 바쁘다는 이유로 소홀히 했던 것들을 다시 챙겨야 유리한 하루가 됩니다.
▶93년생 오늘은 재물에 관해서 주위 용띠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면 이득이 생길 수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문서상의 운이 좋지 않으니 사인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요.
▶58년생 주어진 여건에 맞추어서 되도록 힘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70년생 오늘은 스스로 구하려 하지 않아도 금전이 자신을 향해 들어 오는 하루입니다.
▶82년생 남들보다 한발 먼저 움직여서 더 빨리 도달하려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94년생 상대의 생각에 맞춰주고 배려해 주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긴장감을 가지고 부지런히 노력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59년생 마음이 조급하거나 여유가 없을 때는 잠시 휴식을 가져보는 것이 유리해요.
▶71년생 직장인이라면 번뜩 떠오른 아이디어로 인해 업무의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3년생 오늘은 한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이성을 만난 후 후회하지 않으려면 너무 외모에만 치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