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천해사, 대구경북혈액원에 ‘사랑의 혈액수거공급차량’ 기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경북혈액원(원장 남순탁)은 지난 9일 구미시 양포도서관 앞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천해사에서 기증한 3천 6백만원 상당의 혈액수거공급차량을 대구경북혈액원에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기증자 대표인 성준 천해사 주지스님을 비롯한 백순창 경북도의원, 최성대 금오공대 교수, 임춘옥 양포동 동장, 이연주 백연봉사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기증식과 더불어 혈액수급 안정화를 위하여 백연봉사회 회원들이 단체헌혈에 참여했으며, 일반시민들 대상으로 헌혈캠페인도 함께 실시했다.

성준 주지스님은 "헌혈수거공급차량 기증이라는 의미있고 뜻깊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생명나눔 헌혈은 우리가 할 수 있는 보시 중 고귀한 보시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남순탁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장은 "평소 어렵고 그늘진 곳에 선한 영향력으로 불심을 전하고 계시는 천해사 성준스님의 혈액수거공급차량 기증에 감사드리며 기증해주신 차량으로 혈액수급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