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영웅도 눈물 나는 훈훈함…콘서트 티켓 대신 잡아준 카페 사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성공한 카페 사장과 중년 손님.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성공한 카페 사장과 중년 손님.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에 수백만명이 몰린 가운데, 한 카페 사장이 중년 손님의 티케팅을 도와주는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낳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처음 뵌 손님 임영웅 콘서트 표 잡아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카페 여사장 A씨가 중년 여성 손님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대신 예매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A씨와 중년 여성 손님이 초조한 모습으로 휴대폰을 바라보다가 티케팅에 성공한 듯 손을 맞잡고 펄쩍펄쩍 뛰며 기뻐했다. 특히 A씨가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A씨는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7시부터 초긴장 상태이던 손님"이라며 "도와드렸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같이 소리 질렀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임영웅 씨, 팬들이 이렇게 좋아하는데 다음 공연은 진짜 호남 평야에서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다.

해당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임영웅도 직접 A씨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저도 눈물이 난다. 마음이 따뜻하다"며 "앞날이 늘 건행(건강하고 행복하다)하시길 저와 영웅시대가 늘 응원한다"고 적었다.

한편 임영웅은 내달 27~29일, 11월 3~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등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