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국대 WISE캠퍼스 11·12일 ‘취업박람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현장채용‧채용상담 등 재학생 취업 지원

'2023 WISE 동국 취업박람회' 포스터. 동국대 WISE캠퍼스

동국대 WISE캠퍼스가 11~12일 이틀간 캠퍼스 내 문무관대로 야외부스에서 '2023 WISE 동국 취업박람회'를 연다.

대학 재학생과 졸업생, 구직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들에게 채용 상담 등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지역 우수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현장 채용과 채용 상담이 이뤄지는 '채용상담 존', 졸업생들이 직무를 상담해주는 '직무상담 존', 외국어 시험과 자격증 등 취업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상담해주는 '경력관리상담 존', 이미지 컨설팅과 VR 모의면접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존'을 운영한다.

첫날인 11일에는 중소기업연합회와 협력해 우수중소기업 진로가이드 특강도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한국수력원자력 등 공기업과 공공기관, 현대아이에이치엘 등 대기업 계열사, ㈜다스 등 지역 중견기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등 외국계 기업 등 54개 업체가 참가해 구직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등 18개 기업에선 현장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대 WISE캠퍼스 취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인홍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박람회가 구직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풍부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