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이 국내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영주장날은 국내 유통 업계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시즌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전품목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영주장날은 고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과와 인삼, 한우 등 약 3천여 개의 농특산품을 최소 30%, 축산품을 최소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할인 행사는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우수 구매 후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구매 후기 행사는 영주장날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성스러운 상품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 100명을 추첨, 5만원 상당의 영주시 우수 농특산품을 증정한다.
정교윤 유통지원과장은 "소비자는 영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생산자는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윈-윈(win-win)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세일페스타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 촉진과 내수 진작,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9년째 이어오는 행사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