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이 국내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영주장날은 국내 유통 업계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시즌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전품목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영주장날은 고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과와 인삼, 한우 등 약 3천여 개의 농특산품을 최소 30%, 축산품을 최소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할인 행사는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우수 구매 후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구매 후기 행사는 영주장날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성스러운 상품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 100명을 추첨, 5만원 상당의 영주시 우수 농특산품을 증정한다.
정교윤 유통지원과장은 "소비자는 영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생산자는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윈-윈(win-win)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세일페스타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 촉진과 내수 진작,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9년째 이어오는 행사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
"조용히해! 너한텐 해도 돼!" 박지원 반말에 법사위 '아수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