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히어로’ 임영웅, 대구에 하늘빛 물들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26일 엑스코서 아임히어로 공연

임영웅 전국투어
임영웅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서울 콘서트. 물고기뮤직 제공

트롯 가수 임영웅이 24∼26일 대구 엑스코(EXCO) 동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구 공연을 연다.

임영웅은 대구 콘서트에서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비롯해 '모래 알갱이' 등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엽서 보내기,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스탬프북도 별도로 판매하는데, 수익금은 전액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된다.

물고기뮤직은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공연의 콘셉트인 만큼 큰 규모의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영상을 보여줄 것"이라며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스타일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대구경북 지역 트롯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5일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예매사이트에는 최대 120만의 트래픽이 몰렸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 지역, 전 회차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 콘서트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스타트를 끊었다. 대구 공연 이후에는 부산(12월 8~10일), 대전(12월 29~31일), 광주(내년 1월 5~7일)를 돈 뒤, 서울(내년 5월 25~26일) 앙코르 콘서트로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