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PC, 지역아동센터 등 안전 개보수 공사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3일 경기 포천시 평화의집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13일 경기 포천시 평화의집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The 안전한 행복꿈터' 현판식에서 (왼쪽부터)백승훈 SPC 상무, 박진석 평화의집지역아동센터장, 최선숙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제공

SPC가 취약계층의 안전 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한 'The 안전한 행복' 사업을 완료하고,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The 안전한 행복 사업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와 함께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노후 시설 개보수, 안전설비 지원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사업이다.

올해 7월부터 총 5억원의 규모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지역아동센터 안전 환경 구축 사업인 'The 안전한 행복꿈터'와 장애인 근로자의 작업 환경을 개선해주는 'The 안전한 행복일터' 두 부문으로 나누어 전국 지역아동센터 26개소와 장애인작업장 11개소 등 총 37개소의 개보수 공사를 지원했다.

The 안전한 행복꿈터 완공 기념식 행사는 이번 지원사업의 1호 시설인 포천 평화의집지역아동센터에서 13일 진행했다.

장애인 근로자의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The 안전한 행복일터 지원사업의 완공 기념식은 오는 18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보호작업장에서 진행한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들과 장애인 근로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PC는 안전한 환경 조성과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6일 주가조작 근절을 위한 합동대응단이 일부 기자들의 선행매매 의혹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자신의 SNS에 '주가조작 패가망신...
경북 김천과 경남 거제를 연결하는 남부내륙철도 건설 사업이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전략의 일환으로 착공되었으며, 이재명 대통령은 이를 역사적인 ...
최근 SK하이닉스 주가에 5억 원을 투자한 공무원 B씨의 사례가 주목받고 있으며, 그는 레버리지를 활용해 3억 9천만 원을 융자받아 주식 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