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장학문화재단, 대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 5천만 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양한 교육 지원 활동 동참

화성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인중)은 지난 21일 장학금 5천만원을 대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다.

화성장학문화재단은 1993년 12월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이래 장학금 지급, 악기 기부, 나눔교육 지원, 인문도서 기부 등 다양한 사업으로 교육 지원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2016~2018년 3년간 매년 인문도서 기부금 5천만원을 대구시교육청에 쾌척했고, 2019~2021년에는 대구 지역 특성화 고등학생의 글로벌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원어민 화상영어 수강 지원을 위해 대구인재육성장학재단에 매년 5천만원씩 기탁해 왔다.

이인중 이사장은 "대구 지역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화성장학문화재단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이 미래 역량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이 지방선거를 앞두고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배신자들'을 강도 높게 비판하며 정치 사태의 원인을 심성이 황...
다가오는 16일부터의 설 연휴를 맞아 혼자 연휴를 보내는 '혼설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은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명절 도시락을 구매해 개인...
한 학생이 학원 친구에게 눈을 던지다 친구가 주차장에서 추락해 사지마비 상태에 이른 사건에서, 2심 법원이 가해 학생에게 징역 10개월에 집...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인정한 후, 24시간 만에 해명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외계인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