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인도네시아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소개하고 한국 음식 문화를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8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인도네시아 페트라 크리스천 대학교(Petra Christian University) 국제경영학과 학생과 교수 총 38명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탐방 행사에 참여한 학생, 교수들은 최근 동남아 지역에서 매장을 확장하고 있는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 조리와 한국 음식의 문화를 체험했다.
한 인도네시아 대학생은 "한국 치킨을 만들기 위한 재료 준비와 과정이 복잡하다는 것과 과학적 조리방법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 신기했다"며 "한국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본국에 돌아가면 먹어 본 맛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BBQ 관계자는 "치킨대학이 경기도 관광공사로부터 대표 문화시설로 지정됐다"며 "외국인 관광객의 수요가 증가해 2016년도부터 여행사와 연계한 별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