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폰디, YG 보이그룹 트레저 공식 솜 인형 ‘미니저’ 출시

사진= 폰디 제공
사진= 폰디 제공

폰디가 YG 보이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솜 인형 미니저(MINISURE)를 독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제품명인 '미니저'는 미니(mini) 트레저라는 의미로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네이밍이며, 트레저의 정규 2집 'REBOOT' 후속곡 'B.O.M.B (KABOOM ver.)'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B.O.M.B (KABOOM ver.) 퍼포먼스 뮤직 비디오에서 트레저가 착용했던 하늘색 야구 점퍼를 비롯해 솜으로 만들어진 트레저 공식 응원봉이 포함된 세트로 구성된다.

특히 야구 점퍼의 등 부분에 새긴 트레저의 공식 로고를 통해 트레저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폰디는 크리에이터 온라인 거래 지원 플랫폼으로 누구나 손쉽게 창작 제품 거래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이어 "YG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솜 인형이라는 색다른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YG 관계자는 "미니저는 트레저 멤버들의 특징을 콤팩트하게 담아낸 신규 MD"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을 통해 선보일 트레저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신규 MD 미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폰디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트레저의 신규 MD는 디테일에서 약간의 변경이 생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