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키드키즈, 매일 10분 교실영어‘KIDKIDS English’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키드키즈 제공
사진= 키드키즈 제공

이케이주식회사가 프리미엄 온라인 영어 클래스 'KIDKIDS English(키드키즈 잉글리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드키즈 잉글리시'는 22년 동안 유아교육 콘텐츠를 연구하고 있는 키드키즈 교육연구소와 20여 년간 강남에서 영어교육기관을 운영하는 뉴질랜드 교육문화원이 공동 연구·개발한 프로그램이다.

모국어 습득 방식의 '키드키즈 잉글리시'는 영유아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프로그램이다. 총 3단계로 수준이 나눠져 있으며, 원어민 교사의 온라인 강의와 바로 출력해 사용할 수 있는 워크시트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영어권 문화 습득과 사고 확장을 위한 '체험형 페스티벌',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영어 원서 'Sunshine books' 등 500여 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키드키즈 잉글리시 정지은 PO는 "영유아 영어 교육의 핵심은 반복이다. 현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의 경우 특별활동 등 정해진 시간에만 영어를 접하고 있다"라며, "키드키즈 잉글리시는 원어민 교사가 없어도 영상과 온라인 가이드 만으로 보육/유아교사가 수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별한 영어 프로그램을 원하는 학부모와 교육기관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청년층 사이에서 우경화 흐름이 확산되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에서 황현필 작가와의 대담에서, 황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60대 투자사기 피의자 A씨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 과정에서 서울 서초구 7층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A씨는 사기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새 국방전략(NDS)에서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발표하며, 이를 미국의 국익에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