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출마합니다]김형동 의원 , 안동·예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 후보 , "한결같은 마음으로 안동·예천 시·군민분들 섬기겠다"

김형동
김형동

국민의힘 김형동 국회의원은 4일 안동예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제22대 총선출마를 공식화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의 비서실장을 맡고있는 김 예비후보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안동예천 시·군민분들을 섬기겠다"고 출마 각오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들을 해결했다.

중앙선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안동댐 주변지역 환경영향평가 통과, 예천 곤충산업 거점단지 추진, 예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공모사업 최종선정 등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섰다.

지난 대선 윤석열 후보 선거대책본부 대변인을 맡은데 이어, 당 수석대변인과 당 노동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며 중앙정치에서 활약해오고 있는 김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이뤄낸 성과들은 모두 안동·예천 시·군민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밝혔다.

김형동 의원은 "안동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와 안동~신도청~점촌 철도사업 등 추진 중인 큰 사업들이 아직 남아있다"며 "지난 4 년간 어렵게 마련한 발전의 초석을 토대로 고향 안동·예천의 중단없는 발전에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