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산업(주), 화성장학문화재단과 적십자가 함께 하는 든든 도시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성산업(주)(회장 이종원), 화성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인중)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와 함께 11일, 대구적십자사 강당에서 달성군지역 취약계층 250세대를 위한 '든든 도시락'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화성산업(주) 이종원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12여 명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달성군지구협의회(회장 박연근) 소속 봉사원 3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밥과 국, 밑반찬 3종이 담긴 도시락을 준비해 달성군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활동에 참여한 이 회장은 "화성산업은 1958년 설립 이래, 살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힘써왔다. 우리 사회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희망 가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산업(주)와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매년 적십자사와 함께 급식 봉사, 도시락 나눔, 특별성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이 지방선거를 앞두고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배신자들'을 강도 높게 비판하며 정치 사태의 원인을 심성이 황...
다가오는 16일부터의 설 연휴를 맞아 혼자 연휴를 보내는 '혼설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은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명절 도시락을 구매해 개인...
한 학생이 학원 친구에게 눈을 던지다 친구가 주차장에서 추락해 사지마비 상태에 이른 사건에서, 2심 법원이 가해 학생에게 징역 10개월에 집...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인정한 후, 24시간 만에 해명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외계인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