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어린이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미래세대와 소통 강화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2~3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프로그램은 ▷교촌치킨 영상 콘텐츠 시청 ▷시연을 겸한 조리 과정 설명 ▷대표 메뉴 시식과 붓으로 소스 바르기 체험 등으로 구성됐으며, 교촌의 차별화된 조리 과정을 직접 체험해보며 브랜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 체험은 두 달 동안 총 167회, 136개 가맹점과 함께 진행했으며 1천706명의 어린이 고객들에게 교촌을 알리며 밀접한 소통을 나누는 계기가 됐다.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무엇보다 아이들이 치킨 만들기에 큰 흥미를 가져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며 "직접 치킨을 만들어보니 체계적이고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한 가맹점주 또한 "브랜드 신뢰도 상승과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됐다"며 "지역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을 위한 체험 활동 마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