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봉산문화회관, ‘2025 유리상자-아트스타’ 전시 공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월 15일부터 29일까지
등기우편 및 방문 접수

봉산문화회관 아트스페이스(유리상자) 전경. 봉산문화회관 제공
봉산문화회관 아트스페이스(유리상자) 전경. 봉산문화회관 제공

대구 중구 봉산문화회관이 '2025 유리상자-아트스타' 전시 공모를 진행한다.

유리상자는 봉산문화회관 2층의 전시장 '아트스페이스'를 일컫는 말이다. 4개 면 모두 유리로 둘러싸인 직육면체 공간으로, 공간적 특수성을 살린 동시대 작가들의 기발한 미술 작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평면부터 입체, 실험미술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의 확장 가능성을 펼쳐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응모 자격은 공고일 기준 20세 이상 예술가면 누구나 가능하며, 7월 15일부터 29일까지 등기우편 및 방문 접수(공모 마감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면 된다.

서류 심사와 인터뷰 심사를 거쳐 4명의 작가를 최종 선정하며, 선정 작가에게는 각 300만원의 창작지원금과 약 60일 간의 개인전 개최, 평론가 매칭, 홍보물 제작 등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봉산문화회관 홈페이지(www.bongsanart.org)를 참고하면 된다. 053-422-6245.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최근 '김남국 인사청탁 논란'과 관련해 도청 우려를 강조하며 모든 통화와 메시지가 감시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포스코그룹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체제를 확립하고 해외 투자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조직...
과거 범죄 이력이 드러난 배우 조진웅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를 선언하며 사과했다. 그는 고등학생 시절 강제 전학 및 범죄 연루 사실이 밝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