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소속 박지웅 선임연구원이 '제17회 의료기기의 날' 기념행사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열린 이번 행사는 의료기기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고 산업 종사자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 '의료기기법' 제정·공포일인 매년 5월 29일 기념행사를 개최 중이다
올해는 케이메디허브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박지웅 선임연구원은 체외진단 의료기기 산업발전 유공을 인정받아 의료기기의 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박지웅 선임연구원은 ▷감염균 진단을 위한 체외진단 바이오센서 ▷분자진단 기술 ▷앱타머 개발 기술 등 체외진단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R&D사업 수주 및 수행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산업 발전 및 케이메디허브의 연구역량 강화에 힘써왔다.
특히 3년 연속으로 케이메디허브 소속 연구원이 의료기기의날 표창을 받아 그 의미를 더한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임직원들이 열심히 노력해 주신 덕분에 3년 연속 표창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국제협력연구 성과를 토대로 글로벌 의료산업의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한 총리 탄핵 기각에 "국민이 납득할지 모르겠다"
'국회의원 총사퇴·재선거' 제안한 이언주…與, 릴레이 지지
민주당, 韓 복귀 하루만에 재탄핵?…"마은혁 임명 안하면 파면"
홍준표 "탄핵 기각되면 대구시장 계속…역점적으로 사업 추진"
"불타버린 삶, 이제 어디로"… 의성산불 이재민들, 무너진 일상에 눈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