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몽제(MONGZE)'가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몽제는 올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인천점, 노원점에서 성공적인 팝업을 진행한 후, 명동 본점으로까지 팝업을 확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명동 본점 팝업 매장에서는 몽제의 베스트셀러인 '딥슬립 매트리스'와 업그레이드된 '딥슬립 매트리스 디럭스', 체온 조절 기능의 '에어리워밍 차렵이불', 100% 호주산 양모로 제작된 '에어울 워셔블 양모패드' 등 다양한 수면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몽제의 제품들은 편안한 지지력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호평받고 있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명동 본점 팝업은 몽제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팝업 매장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8층에서 운영되며,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다양한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