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푸라닭 치킨, 전용 앱 회원 수 50만 명 돌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푸라닭 치킨 제공
사진= 푸라닭 치킨 제공

푸라닭 치킨이 자사 전용 애플리케이션 회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22년 11월 론칭된 푸라닭 전용 앱은 배달 및 픽업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기능과 프로모션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쿠폰, 정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푸라의데이' 이벤트가 진행되며, 월간 주문 상위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전용 앱 회원 수 증가에 대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오븐-후라이드 치킨을 앞세워 가맹 사업을 확장하며 전국적인 인지도를 구축해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