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형 작가의 개인전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이 4월 7일부터 24일까지 달성군청 내 참꽃갤러리에서 열린다.
작가는 독창적인 시각으로 내면을 표현하는 서양화가로, 선과 색, 형태를 이용해 보고 듣는 모든 것들에 대한 일상적 경험을 예술로 승화시킨다.
그는 이번 전시에서 ▷내 안의 꽃 ▷더플레이아트 ▷아이러브도그 등 세 가지 주제를 통해, 개개인이 각자의 방식으로 행복을 찾아보고 사유할 수 있는 평면회화 작품 50여 점을 선보인다.
참꽃갤러리 관계자는 "작가의 작품은 깊이 있는 관찰과 오감을 자극하는 요소들의 결합을 통해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생각과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할 수 있다"며 "작가만의 풍성한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풀어낸 이번 전시가 많은 관람객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 낙관적 삶에 대한 동기 부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달성문화재단의 상반기 전시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전시는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