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월화드라마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하는 '레시피 사냥꾼'인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셰프 모연주(고민시)간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4인 4색의 개성과 요리라는 공통점으로 의기투합한다. 한범우는 식품기업 '한상'의 이사이자, 디아망 원스타 파인다이닝 '모토'의 책임자이다. 모연주는 전주에서 홀로 파인다이닝을 운영 중이다. 곧 죽어도 그날의 최상급 재료만 사용하겠다는 확고한 요리 철학 탓에 기울어가는 식당을 운영하던 중 다짜고짜 식당을 인수하겠다는 한범우 이사를 만나게 된다.
진명숙(김신록)은 전주 최고 인기 국밥집의 최고 에이스이지만 능력에 비해 아쉬운 대우를 받던 중 시장에서 우연히 만난 연주에게 스카웃된다. 그리고 날나리 티가 나는 외모에 슈퍼카까지, 2대째 이어오는 전주 최고 국밥집의 철없는 후계자 신춘승(유수빈)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된다.
'당신의 맛'은 12일(월) ENA에서 첫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진호의 每日來日] 한 민족주의와 두 국가주의, 트럼프 2기의 협상카드는?
홍준표, 尹·한덕수 맹공 "김문수 밀어줘 나 떨어트리더니…"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이재명 파기환송심' 대선 이후로 연기…"6월 18일"
김문수-지도부, 단일화 사분오열…국힘, 대선 포기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