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아회, 어르신 백내장 수술 지원 44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은 지난 25일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은 지난 25일 '2025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자 백내장 수술비 지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시미경)은 지난 25일 '2025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자 백내장 수술비 지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초아회의 백내장 수술비 지원을 통해 수술을 마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회복에 대한 감사 인사와 소감을 나누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는 초아회 회장과, 수술을 받은 어르신 8명, 생활지원사, 복지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초아회(회장 고동원)는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백내장 수술비를 지원해 오고 있다. 올해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미뤄온 어르신 8명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여 현재까지 44명이 수술했다.
수술을 받은 한 어르신은 "눈이 잘 보이게 되어 세상이 다시 밝아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동원 초아회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시미경 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어르신들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