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송군, 'APEC 2025 KOREA' 성공 개최 응원…예금 가입으로 뜻 모아

윤경희 군수·심상휴 의장, NH농협 APEC 성공예금 가입

윤경희 청송군수와 심상휴 청송군의장이 최근 NH농협은행 청송군지부를 방문해
윤경희 청송군수와 심상휴 청송군의장이 최근 NH농협은행 청송군지부를 방문해 'APEC 2025 KOREA'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NH농협은행에서 출시한 특별 예금상품 'APEC 성공예금'에 가입했다. NH농협은행 청송군지부 제공

윤경희 청송군수와 심상휴 청송군의장이 오는 가을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NH농협은행에서 출시한 특별 예금상품 'APEC 성공예금' 가입에 동참했다.

윤 군수는 "이번 예금 가입을 계기로 APEC 개최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과 참여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청송 군민들이 먼저 나서서 APEC의 성공을 함께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상휴 의장도 "지역사회와 뜻을 함께 모아 APEC 성공을 응원하겠다"며 힘을 보탰다.

'APEC 2025 성공예금'은 개인 대상 예금상품으로, 1인당 100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 1년 만기일시지급식 조건으로 운영된다. 1인 1계좌 한정 가입이 가능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NH농협은행 영업점 및 비대면채널(올원뱅크)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NH농협은행 경북본부가 APEC 개최지인 경주시에 최대 1억 원 이내의 기부금을 지역사회공헌 형태로 전달하는 구조다. 예금액의 0.1%(최대 3천만원)와 별도 기부금(최대 7천만원)을 더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게 된다.

이재한 NH농협은행 청송군지부장은 "청송군의 동참이 경북을 넘어 대한민국이 하나 되는 APEC 개최로 이어지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농협도 성공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