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씨에이치테크, 김천시에 1천100만원 상당 이불 100채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씨에이치테크(대표 송창수)는 지난 15일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이불 100채(1천100만원 상당)를 김천시에 기탁했다. 김천시 제공
㈜씨에이치테크(대표 송창수)는 지난 15일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이불 100채(1천100만원 상당)를 김천시에 기탁했다. 김천시 제공

㈜씨에이치테크(대표 송창수)는 지난 15일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이불 100채(1천100만원 상당)를 김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천시 감천면에 있는 ㈜씨에이치테크는 위생용 종이 제품 제조 전문기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해 왔다. 이번 이불 기탁은 추석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진행됐다.

이날 기탁된 이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창수 ㈜씨에이치테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이번 기부는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시에서도 소외된 분들을 꼼꼼히 살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내란·외환죄에 대한 대통령의 사면권을 제한하는 '사면 금지법'이 통과되었으며, 이에 대해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서울구치소에서 수감 생활을 이어가고 있...
미국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 부과한 상호관세가 위법하다고 판결했다. 대법원은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