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눔명문기업 씨아이에스(주), 장애인 여가활동을 위한 카라반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홍식, 이하 대구모금회)는 지난 12일, 씨아이에스(주)(대표이사 김동진)가 기부한 성금으로 대구 비영리 사회복지법인인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이사장 진덕수)에 카라반 1대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라반 지원은 중증장애인과 보호자의 여가활동 기회 확대와 편의 증진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카라반은 미소마을 내 휴식 공간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씨아이에스(주)는 2002년 설립된 2차전지 전극 공정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2019년부터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2025년 1월에는 대구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22번째로 가입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진 대표는 "이번 카라반 기증을 통해 장애인과 어르신, 그 가족과 지역민들에게 직접 지원되는 과정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어려운 시기에 미소마을 가족들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재경 시민참여위원장은 "씨아이에스의 따뜻한 나눔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카라반 지원에 대해 덕수복지재단 진덕수 이사장은 "덕수복지재단 가족들을 위해 카라반을 기증해 준 씨아이에스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