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 개설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 개설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콘서트 포스터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 개설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콘서트 포스터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가 개설 10주년을 맞아 지역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는 오는 6일 오후 7시, 구미남교회에서 개설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년 동안 구미본부와 함께해 준 청취자와 후원자, 그리고 구미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수준 높은 공연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무대를 빛낼 출연진의 면면도 화려하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라는 찬양으로 잘 알려진 민호기 목사와 '행복'이라는 곡으로 대중에게 큰 위로를 전한 장한이 사모가 깊은 울림이 있는 찬양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 정상급 성악가인 베이스 함석헌과 소프라노 김신혜가 출연해 품격 있는 클래식 무대를 선사하며, 극동방송 여성합창단과 어린이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 샘깊은교회 CCM 댄스팀 '주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는 "이번 콘서트는 찬양과 클래식, 그리고 복음이 어우러지는 놀라운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오셔서 10주년의 기쁨과 크리스마스의 은혜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초청의 말을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구극동방송 구미본부(054-451-1059)로 하면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