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18일 스타컨벤션웨딩에서 각급 기관단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해 '2025년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올해 복지관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을 보태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회참여프로그램의 핸드벨 공연, 성악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며 올해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 시청과 표창 및 감사패 수여 시간을 가졌다.
주요 수상자(단체)로는 ▷경북도지사 표창 바르게살기 영천시협의회 동부동위원회 ▷영천시장 표창 천유진 봉사자 ▷영천시의회 의장 표창 채경희 봉사자 ▷영천YMCA 이사장 표창 박정순 강사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장 감사패 최윤채·권혁용 후원자 등이다.
정일석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분 한분의 손길 덕분에 복지관이 한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지역민 곁에서 필요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한동훈 이어 '친한계' 김종혁 제명…배현진은 징계 절차 착수
李 "부자 탈한국은 가짜뉴스, 이런짓 벌이다니"…대한상의 '후다닥' 사과
대구시장 선거, 대진표 윤곽…현역 의원 각축전에 과열 양상[6·3지선 판세분석]
광주 찾은 이진숙에…시민단체 "내란세력 광주 떠나라"
유영하 "삼성의 고향 대구에 반도체 공장·서울병원 유치… 대구 운명 바꾸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