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 연휴,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서 가족과 안전체험 즐기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설 연휴 정상 운영, 설 당일 및 18일, 19일(대체휴무) 휴관
스탬프 투어·돌발퀴즈 이벤트 운영, 기념품 및 커피쿠폰 증정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전경. 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전경. 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는 시민들이 설 연휴 기간에도 안전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에도 문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시민안전테마파크에 따르면 설 당일인 17일과 다음 날 18일 오전 및 대체휴무 19일을 제외하고 각종 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민안전테마파크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안전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정상 운영하며 명절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체험객은 스탬프 수첩을 받은 후 자율체험 5개소를 관람하며 각 체험장소에서 스탬프를 날인받을 수 있으며, 모든 스탬프를 모아 안내 직원에게 제시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돌발퀴즈' 로 체험 종료 후 QR코드를 이용해 퀴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6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우병욱 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설 연휴 동안 시민안전테마파크를 찾아 안전의 중요성을 배우고, 즐거운 체험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유튜버 전한길씨가 부정 선거를 주제로 25일 토론회를 열기로 합의했으며, 전 씨는 이 대표가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주...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4)를 설 연휴 이후 세계 최초로 양산 출하하며 AI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퇴직연금 제...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안에 대해 정부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및 국제학교 설립 등 137개 조항 중 100여 건을 '불수용'한다고 밝혔다....
중국의 호텔 객실에서 촬영된 불법촬영물이 수천 개에 달하며, 투숙객의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BBC의 보도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