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도서관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그림책 작가강연을 총 2회에 걸쳐 운영한다.
오는 12월 13일(토) 진행되는 첫 번째 강연은 초등학생 전 학년 및 부모동반 15팀을 대상으로 김규정 작가의 '그날 밤 계란말이버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주제 그림책 '그날 밤 계란말이 버스'는 3년 동안 내린 눈으로 멈춰 있던 계란말이 버스가 미뤄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운행을 시작하여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하고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강연에서는 그림책을 함께 읽고, 그림책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나만의 계란말이 버스 만들기'활동을 진행한다.
두 번째 강연은 12월 21일(일) 아우야요 작가의 강연으로, 6,7세 유아 및 부모를 대상 '점점점'그림책 강연와 체험활동이 있다. 주제 그림책 '점점점'은 점 하나가 어ᄄᅠᇂ게 다양하게 변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지 보여주는 작품으로 점들이 모여 선이 되고, 면이 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미적 감각을 일깨워준다. 이번 강연에서는 그림책을 함께 읽고, '점과 친해지는 미술놀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된다. 문의 053-320-5181.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
10년만에 뒤집힌 박원순 아들 병역 비리 의혹
장동혁 "누구든 정치적 책임 걸어라, 전 당원 투표 할 것…사퇴 결론 시 의원직도 포기" [영상]
배현진, 왜 윤리위 제소됐나 봤더니…"사당화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