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계 대학축구-대구대 첫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대가 95 가을철 대학축구연맹전에서 첫승을 거뒀다.대구대는 7일효창구장에서 벌어진 대회 이틀째 남자부 예선리그 7조 첫경기에서 인천대를 1대0으로 꺾었다.

호화멤버의 고려대는 5조경기에서 김대의 이기형 조종화 등 올림픽대표 트리오의 활약으로 경기대를 4대1로 제쳤다.

고려대는 전반 8분만에 경기대 소철만에게 선취골을 내줬으나 1분뒤 올림픽대표 김대의가 골지역 오른쪽에서 흐르는 볼을 잡아 수비수 한 명을 제치고 슛, 동점골을뽑았다.

경기 주도권을 쥔 고려대는 전반 41분과 후반 7분 역시 올림픽대표인 이기형과 조종화가 잇따라 추가골을 넣고 양종후가 중거리 슛으로 4번째 골을 터트려 낙승했다.

호남대는 효창구장에서 열린 경기에서 정윤길과 정대철이 전후반 한골씩뽑아 후반에 우경복이 한 골을 뽑으며 따라붙는 충남대를 2대1로 제압, 16강이 겨룰 본선토너먼트 진출에 유리한 발판을 마련했다.

◇이틀째 전적

▲예선5조 1차전

고 려 대 4-1 경 기 대

호 남 대 2-1 충 남 대

▲예선 6조 1차전

동 의 대 1-1 동 아 대

명 지 대 1-1 성균관대

▲예선 7조 1차전

대 구 대 1-0 인 천 대

한 양 대 4-1 조 선 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