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계사 산책로.오수관 설치
대구시는 여름철 행락객을 위해 오는 9월까지 6억8천만원을 들여 파계사 집단시설지구에 너비 5m, 길이 1km의 산책로를 만드는 한편 오수관을 설치, 정비하기로 했다.
먹는 샘물 판매제품 점검
대구시는 여름철 시민 건강을 위해 먹는 샘물 판매업소를 대상으로 무허가, 무표시제품 판매행위, 유통기한 경과제품 판매행위등을 점검하는 한편 관련제품의각종 표시기준 적정여부를 조사, 위반한 제조업체에 대해 고발.영업정지등 행정조치할 방침이다.
대기오염 배출업소 조사
대구시는 여름철 기온상승으로 인한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 이번달 한달동안대기배출업소 4백83개소를 대상으로 오염물질 사용량및 연료 사용량등을 조사,대기오염 방지시책에 반영키로 했다.
매월 4일 가스점검의 날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매월 4일을 가스안전점검의 날로 지정, 가정및 업소등의 사용자가 가스시설을 스스로 점검하고 점검표에 기록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특히 안전공사는 장마철의 집중호우로 인해 가스시설의 침수및 연결부분 파손등이 일어나기 쉽다며 호스와 연소기등 연결부분에 대한 점검을 하는 한편 LP가스통을 밀폐된 지역이나 지하실등에 놓아두지 말 것을 당부했다.
공산2동 새마을금고 개소
공산2동 새마을금고(이사장 박종원)는 팔공보성아파트 상가내에 사무실을 개설,지난 1일 지역유지들을 초청해 개소식을 가졌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