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수협력사 8곳선정 화성산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성산업은 25일 오후 2시 동아백화점 수성점 7층 아트홀에서 이홍중 대표이사 등 임직원과 협력업체 대표 4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7협력사 협의회'를 열고 토목, 건축, 전기, 설비 등 4개부문8개업체를 우수협력사로 선정했다.

화성산업은 이날 선정된 우수협력업체에 대해서는 수의계약 우선권을 주고 기술개발 지원 및 공동연구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협력사의 자금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계약보증금 면제의특혜를 준다.

화성산업은 올해 하도급 기성액을 지난해 1천6백8억원보다 49%%정도 늘어난 2천4백억원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날 선정된 우수협력사는 대건공영(주), (합)유진기업, 성하지질공업(주), (주)범주, 두도개발(주),(주)태남, 대한정보통신, 우일기업(주) 등이다. 화성산업은 또 (주)태창건설, 대유건설(주)에게 공로패를 전달했고 한일시멘트(주) 대구본부, (주)남양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