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선택씨 서양화전
원로 서양화가 전선택씨(75)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송아당화랑에서 19번째 개인전을 갖는다.지난달 작품활동 틈틈이 떠오른 단상을 묶은 수상집 '고독에서의 해방을 위하여'를 펴내기도 한전씨는 이번 전시에서 40여년간 이어온 화업에 대한 창작의지를 담은 '불사조' 연작등 10~30호작품 20여점을 출품한다.
전씨는 현재 한국신구상회 회원으로 활동중이며 지난해 대구시 문화상(예술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아트신테'정기회원전
현대미술그룹 '아트 신테(Art Synthe)'의 정기 회원전이 29일부터 대구문예회관에서 열리고 있다.신입회원이 대폭 늘어난 이번 전시에는 천광호, 홍창룡, 유진수씨등 25명의 작가가 출품한 평면,입체, 설치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전시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
◆신진13명 '인덱스'전
젊은 작가들의 참신함과 실험성을 엿볼 수 있는 '인덱스(Index)'전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봉성갤러리에서 열린다. 한국화와 서양화가 함께 선보이는 전시로 이호순, 김소연, 권유미씨등 13명의 작가가 출품한 30여점을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