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고문 TJ후원회장에
○…박준규(朴浚圭)자민련최고고문이 포항북보선에 나선 박태준(朴泰俊)전포철회장의 후원회장을맡기로 했다.
지난달 자민련전당대회에 불참한채 최고고문직을 사양했던 비주류의 대표인 박고문은 오는 14일포항귀빈예식장에서 열리는 후원회창립대회에서 회장에 취임, 부회장을 맡는 박철언(朴哲彦)자민련부총재와 함께 박회장의 선거를 적극 도울 계획이다.
후원회 부회장에는 채문식전국회의장, 우병규전의원, 황경로포철회장, 탤런트 이낙훈, 이순재등이다.
▨정부 전·노씨 석방 고려
○…박철언(朴哲彦)부총재는 5일 포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전두환·노태우전대통령의 사면문제와관련, "정부가 두 전직대통령의 구속집행정지를 통해 석방할 것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밝혔다.
박부총재는 "정부는 구속집행정지를 통해 두전직대통령의 대선개입을 차단하고 대선후에 사면을할 계획이라는 신빙성있는 정보가 있다"고 말했다.
▨도의회 추경예산위 협의
○…경북도의회(의장 전동호)는 7일 오후 4시 의장실에서 의장단·상임위원장·간사연석회의를열고 제 116회 임시회와 97년 제1회 추경예산특별위원회 구성에 대한 협의를 가질 계획이다.▨신한국, 전화로 당비 접수
○…신한국당은 5일부터 당비를 전화로 접수하는 시스템을 가동했다. 신한국당 당원은 어느 지역에서나 전화 700-2021번을 걸면 전화요금에 합산되는 당비 1만원이 자동적으로 부과된다. 신한국당은 당비납부자의 저변을 확대하고 깨끗한 정치자금조성을 위해 이같은 제도를 시행했으며 7월을 당비납부의 달로 지정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