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면사무소 직원 연꽃마을 봉사활동

=일선면 사무소 직원들이 바쁜 업무에도 불구,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사랑의 봉사활동반을 운영하고 있다.

예천군 풍양면 (면장 정홍윤)사무소 직원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8명이 1개조로 편성돼 면내 사회복지법인인 연꽃마을 을 찾아 장애인 무의탁노인 결손가정 자녀에게 목욕과 학습지도.청소를 해주고 있다.

▲대구서 1일 특산물직판행사

=영주시는 19일 대구시 서구 비산5동사무소앞 주말고향장터에서 지역농특산물 직판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삼 쇠고기 등 70여종의 지역농특산물이 시중보다 20%%정도 싼 가격에 판매되며 계약재배 및 구매신청도 받는다.

▲학교폭력 및 성폭력예방 군민결의대회

=학교폭력및 성폭력 예방 범군민결의 대회가 18일 오후3시 문화회관에서 권상국예천군수를 비롯,군내 유관기관단체장 학부모 학생 등 8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이날 범군민 결의대회가 끝난뒤 참석자들은 시가지 가두 캠페인을 벌일 예정.

▲사치, 과소비추방캠페인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회장 김광연)회원 3백여명은 17일 오전10시 고령읍 대가야국악당에서 사치, 과소비추방캠페인 및 가두행진을 벌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