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KBS2 토 밤10시)동성연애자인 변호사 앤드류는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유명한 법률사무소에 입사해 촉망받는다. 하지만 동성연애자라는 사실과 에이즈 환자임을 숨겨왔던 그는 회사에서 갑자기 해고를 당한다. 그는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자신과 라이벌이었던 변호사 조를 찾아간다. 조는 처음에 그가 에이즈 환자라는 이유로 거절하지만, 그의 신념과 확신에 끌려 법정 투쟁에 들어간다.
◎마지막 연인(MBC 토 밤11시)
건축가 빈센트는 아내이자 사업 파트너인 샐리가 가정보다 일에만 충실하자 강한 불만을 가진다. 어느날 경매장에서 잡지사 기자인 올리비아를 만나면서 미래를 약속한다. 하지만 그는 16년간의 결혼생활과 딸로 인해 이혼도, 새출발도 아닌 방황을 한다. 빈센트가 교통사고를 당하자, 두 여자는 병원에서 동시에 마주치는데….◎일요시네마(EBS 일 오후2시)
'영원한 삶의 불'에 관한 이야기를 들은 리오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홀리와 함께 개척이 안된 툰드라로 떠난다. 그곳에서 가이드인 더그모어와 그의 딸 타냐를 만나 함께 탐험을 떠난다. 여행 도중 빙하가 무너지면서 가이드는 죽고, 나머지 세 사람은 그 속에 갇히게 된다.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KBS1 일 밤11시10분)
권태로운 삶에 지쳐있던 보니 앞에 감옥에서 출소한 클라이드가 나타난다. 보니는 어머니의 차를 훔치려던 클라이드와 가까워진다. 그들은 불황을 이기지 못하고 은행에 집을 차압당하는 농부들을 보면서 은행을 털기로 결심한다. 대담한 강도 행각으로 그들은 일약 스타가 되지만 경찰의 포위망 또한 좁혀져온다.
◎블링크 2(MBC 일 밤12시25분)
젊은 여자들만 골라 강간, 살해하는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대학 강사인 에이미는 자기의 집에 침입한 살인범에게 성폭행 당한다. 그녀는 살인범으로 살해 당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 된다. 경찰은 그녀가 시력을 잃은 장애자이기 때문에 목격자에 대한 그녀의 증언을 쉽게 믿지 못한다. 하지만 그녀가 살인범의 얼굴에 대한 느낌을 몽타주 전문가인 잭에게 설명하자 그만은 그녀의 능력을 신뢰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