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정보

▶대구은행은 17일 현대해상화재보험과 방카슈랑스(은행의 보험업 겸업)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16일에는 동양화재해상보험과 방카슈랑스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사진〉

대구은행은 이들과 함께 은행상품과 보험상품을 연계한 신상품 개발,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상품판매 및 홍보 등 공동마케팅, 은행창구를 통한 보험상품 판매 등을 추진하고 있다.

▶기업은행은 6월말까지 주식편입비율 30% 이내로 단위금전신탁과 추가금전신탁의 복합형 신탁상품인 '패밀리 2000 안정성장형'을 판매하고 있다. 총 판매금액 2천억원이며 중도해지가 가능하고 2천만원까지 세금우대로 가입할 수도 있다.

▶한빛은행은 적립이 자유롭고 자동이체건수에 따라 보너스금리를 주는 고객맞춤형 정기 적금상품 '한빛자유적금'을 판매하고 있다. 계약기간은 6개월~3년이고 적립한도는 월 1천만원이내이며 금리는 연 7.5~9%.

▶조흥은행은 분리과세형 정기예금 'CHB초이스 정기예금'을 판매중이다. 만기 5년, 가입금액 5천만원 이상이며 매 1년 단위로 약정이율을 적용하기 때문에 가입 1년뒤 해지할 경우에도 정기예금과 동일한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현대생명은 초단기 인터넷 전용상품인 '무배당 현대닷컴 교통상해보험'을 16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보험판매뿐 아니라 고객의 자산관리까지 책임지는 금융컨설턴트를 모집중이다. 4년제 대학졸업이상 학력소지자로 직장생활경력이 5년을 넘는 32~39세의 기혼 남성이면 응시할 수 있으며 이달말까지 10~15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제일화재는 미 프로야구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박찬호선수가 시즌 20승을 달성하면 야구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중형승용차와 박찬호 출전경기 관람 여행권 등의 경품을 주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응모는 제일화재 홈페이지(www.insumall.co.kr)에서 받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