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설수진 MBC 일일극 합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탤런트 설수진이 MBC 일일연속극 '당신때문에(매주 월~금요일 오후8시20분)에 합류한다.

맡은 역할은 미국유학중 가수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귀국한 신세대 서애리역. 극중 서애리는 화려한 외모와 넘치는 자신감, 적극적인 대인관계 등으로 항상 타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그들이 바라보는 시선을 즐기는 도발적인 성격의 인물.

영준(임호)은 서애리가 음악에 재능을 보이자 사운을 걸고 가수로서의 데뷔를 준비한다. 다나기획은 뮤직비디오 촬영과 음반 발매 등의 준비작업에 들어간다. 이 과정에서 영준은 아버지 친구의 딸이자 업무상의 필요로 서애리에게 세심한 배려와 애정을 보여준다.

갑작스런 서애리의 출현은 연인관계이면서도 다소 서먹해져 있던 임호와 김정은 사이를 위기로 몰고간다. 설수진의 출현이 어떤 극적 긴장감을 가져올지 지켜 볼 일.

9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설수진은 현재 코미디 프로그램인 '코미디 닷 컴'과 SBS의 '도둑의 딸'에도 출연하고 있다. 20일 40회 방송분부터 등장할 예정.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