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꾸기 행사=김천시는 11월'나무가꾸기 달'을 맞아 13일 농소면 입석리 산12일대 에서 임업기관단체를 비롯한 독립농가, 임업후계자, 시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잣나무 조림지7ha에 비료를 살포하고 형질이 불량한 시유림에 적성에 맞는 나무를 심었다.
(김천)
▨불법 총기류 자진신고기간 운영=거창군은 밀렵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11일부터 30일까지 '불법엽구 자진 신고기간'을 설정, 운영하고 있다. 신고기간내 자진 신고자는 처벌은 물론, 인적사항도 비공개로 접수한다. (055)940-3334
▨저축이야기 책자발간=예천군은 제37회 저축의날을 기념하고 학생들에게 근검·절약·저축하는 정신을 길려주기 위해 군내 초등학생 저축글짓기 작품을 공모, '고사리들의 저축이야기'책자 400부를 발간 주민·학생 등에게 무료로 배부했다.▨수돗물 공급 일시 중단=울산시는 회야정수장 송수펌프 교체공사로 인해 중구 다운동과 남구 장생포동, 야음1·2동, 북구 강동지역, 언양읍, 범서·서생·웅촌·온양면 등의 일부지역을 제외한 전지역에 대해 20일 오전10부터 지역에 따라 21일까지 단수를 실시한다.
(울산)
▨공공근로사업 실시=문경시는 13일부터 326명의 인력을 투입, 산불예방을 위한 방화선 구축·소공원 수목정비·농경지·폐비닐 수거·국도변 환경정비 등 공공근로 사업에 들어갔다.
(문경)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