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친선골프 월성회 우승
대구지역 골프동호인들의 친선대회인 제1회 대구은행장배 생활체육 친선골프대회가 29일 대구컨트리클럽에서 2백여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팀당 4명씩 68개팀이 참석, 뉴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은 월성회(최재현·백원이·박상태·한병수)가 차지했고 준우승은 달성회(박주식·이태우·박우동·김종길)에 돌아갔다. 또 개인전 우승과 준우승은 장재길씨와 여기호씨가 각각 차지했다.
◈한국장묘문화 개선 세미나
영남장묘문화개선협의회와 대구녹색연합은 29일 대구 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장묘문화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북아동학대예방센터 현판식
경북아동학대예방센터(소장 이찬우) 현판식이 29일 오후2시 경주시 구정동에서 설립자 우봉복지재단 김용성 이사장을 비롯, 박윤정 경북도 사회복지여성국장, 김대윤 경주시의회부의장 등 각계 대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아동학대 신고 및 상담전화 국번없이 1391)
◈포순이 봉사단 김장담그기 봉사
대구경찰청 여경으로 구성된 포순이 봉사단은 29일 북구 복현동 장애인 복지시설인 대구안식원에서 김장담그기, 위문공연 등의 봉사활동을 벌였다.
◈곽병원 친절교육원 사랑의집 방문
곽병원 친절교육팀(팀장 강진남)은 29일 달성군 가창면의 비인가 복지시설인 '사랑의 집'을 방문, 1년동안 외부 친절교육으로 모은 사례금 50만원과 라면, 부식 등을 전달하고 위로하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