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주택담보대출 우대금리 폭 넓혀한빛은행은 프라임레이트에 연동해 대출하는 '한빛스피드주택담보대출'에 고정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대출금리는 연 8.5%를 고정적용하고 급여나 아파트관리비 이체고객과 한빛은행 신용카드 소지자는 0.2% 포인트를,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추가로 0.1% 포인트를 우대해 현재 적용금리인 연 9.4%에 비해 0.9~1.2% 포인트 인하된다. 개인을 대상으로 최고 5억원까지 대출할 수 있고 대출기간은 1년이다.
0..해외교포 전용예금상품 내놔
기업은행은 해외교포 등 비거주자 자금유치를 위해 '비거주자 자유원예금'을 판매하고 있다. 예금종류는 정기예금과 입출식예금이며 가입금액에 제한은 없다. 예금의 수입 및 인출, 가입대상, 거래과목이 외국환거래법상 제한을 받으나 원리금의 해외송금이 보장된다.
0..우수회원에 수수료 20% 인하
비씨카드는 우수 회원들에게 카드 수수료를 최대 20%까지 낮춰주는 '비씨 ABC서비스'를 23일부터 실시한다. 이용실적이 우수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부 및 현금서비스 수수료 할인, 연회비 면제, 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2개 회원은행 중 대구, 한미, 하나, 부산, 경남 등 5개 은행이 우선 참여한다.
0..연금보험 특약땐 질병·재해 보장
대한생명은 만 15~62세 남녀를 대상으로 비과세혜택과 함께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슈퍼클래스 연금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시중금리에 연동하는 공시이율(현재 연8%)을 적용하기 때문에 노년기에 고액의 연금을 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가입할 경우에는 전액 비과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약을 활용할 경우 사망위로금과 장애 보상금, 치료비, 입원비 등을 지급하기 때문에 각종 질병과 재해보장을 받을 수 있다.
0..상해사고 최고 7억여원 보장
제일화재는 상해사고시 최고 7억2천만원을 보상해주고 중도에 납입보험료를 전액 돌려주는 무배당 '더블 앤 더블' 상해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납입보험료를 만기까지 예치할 경우 최고 215.9%의 환급률을 보장해주고 7년 이상 가입할 때에는 비과세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축기능과 상해보험 기능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다목적 상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10년만에 뒤집힌 박원순 아들 병역 비리 의혹
김용태 "장동혁 자해정치 경악…이대론 지방선거 100전 100패"
李대통령 "서울은 한평 3억, 경남은 한채 3억 말이 되나"
장동혁 "부결 시 대표직·의원직 사퇴"…정치생명 걸고 재신임 승부수
장동혁 "누구든 정치적 책임 걸어라, 전 당원 투표 할 것…사퇴 결론 시 의원직도 포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