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공동브랜드 '쉬메릭'목확대, 홍보강화 전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의 공동브랜드 쉬메릭이 전국 대형 유통업체에 개별매장을 갖는 한편 품목도 더욱 다양화하게 된다.

쉬메릭협의회는 12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도 정기총회를 갖고 올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협의회는 브랜드 이미지 정립을 위한 디자인 실무협의회 활성화, 브랜드 친화력이 있는 품목개발, 판매장 전국화 추진, 해외홍보 강화, 여성의류.주방용품 등으로 품목확대 등을 중점추진사업으로 확정했다.

또 올해 9천400여만원의 예산을 들여 공동매장관리, 전자상거래 기능을 하는 사업본부를 설치하고 종합 카탈로그를 제작하기로 했다.

4월 열리는 대구종합무역센터 개관기념 중소기업 수출대전에 쉬메릭관을 설치 운영하고 5월 21~26일 개최될 JCI청년회의소 아.태대회 동안 대구파크호텔에 홍보관을 설치하는 등 전시 및 홍보행사에도 적극 참여키로 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함정웅 회장, 김근호.한재권 부회장을 유임시키고 간사제를 없애 전원 회원제로 운영체제를 변경했다.

이형우기자 yudam@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